우리는 LG CNS 컨소시움과 함께 LG전자 B2B의 ID 사업부의 글로벌 마케팅 콘텐트 가이드라인 재정립 프로젝트를 수행 하였습니다. 이전의 LG전자의 콘텐트들은 통일되지 않은 콘텐트 표현법으로 인해 각 부서별, 글로벌 국가별로 체계적으로 관리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LG CNS 컨소시움과 함께 LG B2B ID 마케팅 부서가 발생시키는 주요 콘텐트에 대한 카피라이팅, 디자인 톤앤매너, 가이드라인, 아이콘 표현법, 기타 세부 규정 등을 컨설팅 하여 콘텐트 표현방법을 재정립 하였으며, 타 기업들이 수행해본 적 없는 최초의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2019년 10월 21일
LG전자, LG CNS
컨설팅, 콘텐트 전략 및 기획, 콘텐트 디자인, 아이콘 디자인, CG 아트워크, 아이콘 디자인 등